평가보기

[목록]

[5/11]제19회 5.18마라톤대회
종합평균점: (6.3점)

위의 대회에 참가하셨다면 대회를 평가해주십시오!

[평가하기]

부분 교통통제?

참가자명

충스 [2019/05/13 03:29:35]

참가종목

10km

평가점수

(4점)

■좋았던 점

기념품이 일반적으로 주는 티셔츠가 아니라 가방이라 좋았음.


■아쉬운 점

1. 처음 경험하는 부분 도로 통제?
- 골인 1km 남겨 놓은 지점에 부분 통제(?)라고 주자들을 멈추게 함.
- 주자가 어느정도 모이면 차량 통제후 주로 개방.
- 홈페이지 어디에도 부분 통제라는 공지가 없음.



■종합평가

비록 날씨는 좋았지만 갈때 올때 2번의 주로 통제로 리듬이 깨져 아쉬운 대회였음.
-기록 경기인 마라톤에서 주로 통제라니~~~~ㅠㅠ
(이럴려면 그냥 동내에서 조깅이나 할걸~~ 아침부터 먼길 가서 왜 달렸지??)


이 평가에 대해 찬성 0명 / 반대 0명 / 댓글 0개가 등록되었습니다.

[찬성][반대][수정]

이름 : 비밀번호 : 


참가자에 비해 부족한 준비

참가자명

구성철 [2019/05/13 02:02:14]

참가종목

10km

평가점수

(6점)

■좋았던 점

광주권 대회에서 가장 참가자가 많은 대회였습니다. 아마 학생들에게 뭔가 혜택을 주고 동원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쉬운 점

주로 통제 : 10키로 참가자가 엄청나게 많았지만 출발하고 1키로까지 차선 1개만 주로로 사용해서 너무 좁았습니다. 그리고 5.18참가자들 얘기를 들어보니 신호등을 기다렸다 건넜다는 얘기도 있었습니다.


■종합평가

참가자가 많은것에 비해 주로 통제나 확보 등에 좀 더 신경써야 할 것 같습니다.

이 평가에 대해 찬성 0명 / 반대 0명 / 댓글 0개가 등록되었습니다.

[찬성][반대][수정]

이름 : 비밀번호 : 


지방대회지만 운영이 돋보인 대회

참가자명

지훈 [2019/05/12 10:16:58]

참가종목

32.195km

평가점수

(9점)

■좋았던 점

1. 확실히 교통통제면에서 훌륭했습니다. 대회 후반까지도 도로통제가 잘 되더군요. 저 혼자 달려오는데도 1km 구간 가까이를 경찰들이 저 하나를 위해 차량을 전면 통제해 주었습니다.
2. 5.18. 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었습니다. 초중고 학생들 5천명을 비롯하여 정말 많은 시민들이 참가했더군요.
3. 30km 코스가 있는 대회가 거의 없는데 좋았습니다. 특히 저처럼 하프만 참가하다가 풀코스에 도전하고 싶은데, 한 번에 풀코스 도전하기가 부담이 크거든요. 점검차 나간 대회에서 많은 걸 배웠습니다.


■아쉬운 점

1. 날씨가 30도 ;;; 엄청 더웠습니다.
2. 바나나, 초코파이 등의 간식 준비가 아쉬웠습니다. 2km 마다 물은 준비가 철저히 되었는데, 간식은 딱 두 군데서 준비했더군요.
3. 하프 코스 반환점 바로 지나서 동물 한 마리 시체가 있더군요. 시체 썩는 냄새와 벌레 때문에 뛰다가 토할 뻔;;;


■종합평가

혼자 고속버스타고 4시간을 달려가 숙소 잡고 하룻밤을 기다려 참여한 대회인데, 참 많은 것을 배웠고 제 자신을 점검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과 노력을 들인 것에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좡주 시장님을 비롯해 많은 의원들이 참석한 것으로 호남사람들의 5.18.에 대한 자긍심을 엿볼 수 있었구요. \"임을 위한 행진곡\"을 제창하며 팔을 휘두르는 시민들을 보며, 제 대학시절을 회상하기도 하고 5.18.의 영령들을 생각해보기도 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이 평가에 대해 찬성 3명 / 반대 1명 / 댓글 0개가 등록되었습니다.

[찬성][반대][수정]

이름 : 비밀번호 : 


[1]

[평가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