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보기

[목록]

[4/14]제18회 서산마라톤
종합평균점: (9.5점)

위의 대회에 참가하셨다면 대회를 평가해주십시오!

[평가하기]

지역 주민들의 협조가 매우 양호

참가자명

김경 [2019/04/15 02:29:40]

참가종목

하프코스

평가점수

(9점)

■좋았던 점

서산대회의 평가가 좋아서 이번에 먼데서 처음 참가했습니다. 우선적으로 느낀게 지역 주민들의 참여와 호응도가 매우 높은 점입니다. 특히 음식 준비에 많은 사람들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더군요. 경기장 부근에서 아침 식사를 하려고 일찍 갔더니 부근에 가게가 아무 것도 없더군요. 다행히 자봉하시는 분들이 주신 잔치국수와 인절미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음식배부 장소가 코스 별로 분리가 돼있어서 풀코스 주자들도 경기 후 맘 편히 음식을 드실 수 있는 점은 타 대회가 배워야 할걸로 봅니다. 코스 인근의 벚꽃이 만개는 지났지만 그래도 볼만은 하더군요. 주로의 학생들과 풍물패 분들의 열성적인 응원도 좋았습니다. 코스 통제도 완벽은 아니지만 비교적 좋았다고 봅니다. 그리고 완주 후에 체육관에서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

샤워장 옷 갈아 입는 장소가 매우 협소하여 좀 불편했던거를 제외하면 아쉬운 점은 별로 없습니다. 다만 대회 운영자들보다 일부 참가자들의 시민의식 부족이 좀 눈에 띄더군요. 비가 오는 관계로 비닐 커버를 입은 것은 좋으나 그걸 주로 한가운데 아무데나 벗어놔서 이리저리 뒹구는 모습을 많이 봤습니다. 물 공급하는 장소에다 벗어놓고 가면 치우기도 좋은데 그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지...


■종합평가

역시 소문대로 짜임새 있게 진행된 대회라고 봅니다.

이 평가에 대해 찬성 5명 / 반대 0명 / 댓글 0개가 등록되었습니다.

[찬성][반대][수정]

이름 : 비밀번호 : 


먹거리및 시설이잘된 대회

참가자명

이현미 [2019/04/15 11:06:41]

참가종목

하프코스

평가점수

(10점)

■좋았던 점

자원봉사자들의 응원이 좋았고 주로곳곳에서 물과 초코파이 바나나등 배고프지 않게 준비해주시고 뛰고 나서 따뜻한국수와 수육 떡 음식먹거리 가 좋았습니다. 거기다 막걸리와 맥주까지
뛰고 나서 체육관안의 샤워할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서 아주 좋은 대회였습니다.


■아쉬운 점

지방대회라 주로가 언덕과 코너링이 많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종합평가

달림이에게 도전해볼만한 최고의 코스와 주로에서의 응원 그리고 완주후에 먹거리가 풍부해서 좋았고 체육관안에서 샤워할수 있게 해주어서 최고의 대회 였습니다.

이 평가에 대해 찬성 5명 / 반대 0명 / 댓글 0개가 등록되었습니다.

[찬성][반대][수정]

이름 : 비밀번호 : 


[1]

[평가하기]

[목록]